입 찰 공 고
1. 입 찰 명 : 아주대학교 통합경비업체선정
2. 입찰일정
가. 입찰공고 : 2008.11.19(수), 일간지 및 홈페이지 게재
나. 현장설명회 : 2008.11.25(화) 13:30 까지, 율곡관 영상회의실(1층 151호)
- 구비서류 : 재직증명서, 위임장
다.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: 2008.11.26(수) ~ 2008.12.2(화) 15:00,
구매관재팀(캠퍼스플라자 811호)
라. 제안서평가(1차평가) 결과 및 제안발표회(2차평가) 대상업체 통보
: 2008.12.3(수) 18:00, 개별통보
마. 제안서 평가 위원회(2차평가) : 2008.12.4(목) 14:00, 율곡관 제1회의실(2층 204호)
: 업체별 제안발표회 실시
바.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: 2008.12.5(금)~12.9(화), 구매관재팀
사. 계약 및 발주 : 2008.12.10(수)
3. 입찰참가자격
가.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
의한 유자격자로, 입찰공고일 현재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의거 기계경비업허가와
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허가를 받은 업체
나.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건으로 4년제 국공립 및 사립대학교의 기계 및 시설경비를
포함한 통합 경비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
다. CCTV 설치 및 보수 유지가 가능한 업체
라. 통합경비를 위한 기계경비시스템 구축과 통합상황실을 3개월 이내에 설치 할 능력이 있는
업체
마.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
4. 입찰방법 (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)
가.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, 1차 평가 통과
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(제안발표회 실시)를 실시함.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
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.
* 근거: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
나.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,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
5. 기타문의
가. 입찰관련사항 : 구매관재팀(☏031-219-2073 이상현)
나. 제안서작성관련 : 총무팀(☏031-219-2074,우용재)
2008. 11. 19.
아주대학교 총무처장